요즘 거리를 나서면 적지 않게 눈에 띄는, 조금은 민망스러운 매장이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마치 화장품 가게 같기도 하고 컬러만 봐서는 속옷 가게인 것 같기도 하고. 조금 이색적인 카페인 듯하여 가까이 다가가 보면 부르기도 민망스러운, 그러나 당당한 ‘성인용품 매장’을 만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허름하고 아저씨들이나 들어갈 법했던 비주얼과 달리 현란한 네온과 알록달록하고 컬러풀한 매장 분위기는 언뜻 봐서는 전혀 성인용품 매장 같지 않은 느낌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이제서야 발을 내디뎠지만, 온라인 성인용품 쇼핑몰은 이미 오래전부터 20~30대 남성, 여성의 놀이터로 변한 지 오래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연령대를 구분하지 않고 소위 ‘최애템’을 소장하고 다닌다고 할 정도로 성인용품의 대중화에 한 걸음 더 다가가게 되었습니다.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성인용품. 성인용품도 제대로 쓰려면 나에게 맞는 스타일로 잘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충 남들이 좋다고 해서 골랐다가는 오히려 민망함에 현자 타임에 깊은 자숙의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나에게 잘 맞는 성인용품, 어떻게 고르면 좋을지 알아보겠습니다.
▣ 첫 시작은 브랜드 제품으로
중국의 알리바바 쇼핑몰을 살펴보신 적 있으신가요? 만물상에 가까울 정도로 정말 많은 종류의 상품들이 쏟아져 나오는데요. 성인용품 쇼핑몰에 처음 접근하게 되면, 알리바바 쇼핑몰 같은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생소하고 난해하고 한편으로는 무섭기까지 한 온갖 용품들이 쏟아져 나오기 때문입니다.
가장 먼저 뭘 살지 고민된다면, 가장 유명한 브랜드부터 하나씩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선호한다는 것은 그만큼 대중의 기호성을 잘 파악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브랜드를 입고 나올 정도라면 많은 연구와 표본을 수집해서 만들어진 결과물이므로 어느 정도 신뢰할 수 있는 쾌감을 줍니다.
▣ 너무 비싼 금액대의 제품은 지양
일반적으로 물건을 구매할 때 ‘비싸다 = 좋다’라는 인식이 강합니다. 하지만 성인용품은 비싸고 좋은 것보다 내가 원하는 쾌감을 줄 수 있어야 궁극적으로 좋은 제품이 됩니다. 의외로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더 만족스러운 쾌감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욱이 성인용품이 처음이라면 무작정 비싼,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기보다는 중저가의 제품으로 하나씩 시작해 보는 게 좋습니다. 대중의 선택을 많이 받은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선택해 여러 가지 쾌감 맛보기를 즐긴 후 본격적으로 성인용품의 세계에 뛰어들어도 늦지 않습니다.
▣ ‘정품’의 중요성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는 것과 일맥상통할 수 있는데요. 성인용품은 워낙 여러 종류의 제품이 양산되고 있어서 그 출처가 모호할 수가 있습니다. 출처가 모호하다는 것은 어디서 생산되었는지, 어떤 테스트를 거쳤는지 사실 입증하기 힘든 것들이 많다는 걸 의미하는데요.
대부분 성인용품은 성기에 사용하기 때문에 피부 질환, 성병 등 각종 부작용 위험을 고려해야 합니다. 따라서 구매할 때도 해당 제품이 정품인지 혹은 쇼핑몰에서 정품을 취급하는지를 꼭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평소 스타일을 고민할 것
평소 본인 섹스 스타일에 대해서 고민해 보세요. 파트너와 어떤 식의 섹스를 즐겼는지 고민해 본다면, 의외로 본인의 좋아하는 스타일의 성인용품을 고르는 데 어렵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평소 코스튬을 선호하는 스타일이라면 자극보다는 눈에 보이는 쾌감에 더 성적 흥분을 하는 사람일 수 있습니다.
그에 반해 성감대를 직접적으로 자극했을 때 쾌감을 느끼는 스타일이었다면, 직접적으로 성기에 자극을 주거나 민감함을 느끼게 하는 성인용품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이 어떤 자극을 즐기는지, 쾌감을 빠르게 느끼고 싶은지 아니면 서서히 달아오르는 걸 좋아하는지 등 자신의 스타일을 생각해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나에게 잘 맞는 성인용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성인용품 고르는 방법! 진입장벽이 높아서 그렇지, 한번 발을 들이면 끊을 수 없는 재밌는 쾌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직도 이 맛을 경험하지 못했다면, 오늘 시작해 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