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위나 섹스할 때 템포가 빠른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천천히 느긋하게 섬세한 감각 하나까지 즐기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개개인의 취향에 따른 것으로 각자만의 스타일에 맞게 즐기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특히 성인용품을 사용할 때는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천천히 끌어올리는 자극, 부드럽고 섬세한 자극에 심취해 더욱 긴 시간을 즐기고 싶어할 때 심한 자극을 주는 성인용품을 사용한다면 그 재미를 충분히 즐길 수 없겠죠.
부드럽고 천천히 즐기고 싶은 분을 위해 소프트한 오나홀을 추천해 드리고 싶은데요. 느긋한 자극으로 쾌감을 극대화해 사정하게 되면 그 쾌감은 평소 느끼는 쾌감의 몇 배가 된다고 하니! 평소 쾌감의 끝판왕을 즐기고 싶었던 분이라면, 소프트 버전의 명기 시리즈 오나홀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 명기의 증명 9 – 로라
명기 시리즈 009는 러시아 미녀 미사키 로라의 모습을 본떠 만든 것인데요. 지름 9cm, 무게는 580g이며 전체 길이 17cm, 내부 길이 14cm입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섬세하게 만들어진 돌기는 위쪽으로는 분쇄 주름과 아래는 돌기 주름으로 깊게 넣을수록 깊은 자극을 주는데요.
평소 하드한 오나홀을 사용하셨던 분이라면 다소 실망스러울 수 있겠지만, 오나홀을 입문하셨거나 오나홀 제품의 폭이 넓지 않았던 분이라면 로라의 깊고 짙은 느낌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조금 무감각하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은데요. 삽입 시 돌기가 많이 느껴지지 않고 쾌감도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만, 피스톤 운동을 조금씩 하다 보면 내부가 따뜻해지고 마치 실제 여성의 질처럼 온기에 사르르 녹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무엇보다 도톰하고 푹신한 느낌은 마음마저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데요. 평소 세심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입문용 오나홀로는 최고의 느낌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명기의 증명 7 – 사라
명기 시리즈 007는 혼혈계 AV 사라의 모습을 본떠 만든 것입니다. 단일 구조로 되어 있는 로라와 달리 이중구조로 제작된 오나홀인데요. 지름 8.5cm, 무게 660g, 전체 길이 16.5cm, 내부길이 12cm입니다. 로라보다 조금 작고 묵직한 느낌이 더 강합니다.
입구에서 깊은 곳까지 질 근육과 조여짐이 잘 느껴지는 제품인데요. 9번 로라보다는 조금 더 사실적인 느낌에 가깝습니다. 물론, 사라 역시 저자극 오나홀에 가까우므로 하드한 자극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고민을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여운이 느껴지는 소프트한 오나홀을 상상하신다면, 아마 찰떡같은 느낌으로 사라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내부 공기를 빼주시고 즐겨주시는 게 훨씬 더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특히 귀두에 점막이 착 달라붙는 느낌은 실제 섹스할 때의 느낌과 유사하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은 오나홀 성인용품 중 하나입니다.
▣ 명기의 증명 1 – 아오이 츠카사
일본 인기 AV배우 아오이 츠카사의 모습을 본떠 만든 것으로 실제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 이슈가 되었습니다. G스팟, 질 내벽 주름 등 구체적이고 세밀하게 묘사된 리얼함을 느껴볼 수 있는데요. 지름 9cm, 무게 570g, 전체 길이 16.5cm, 내부 길이 13cm입니다.
아오이 츠카사는 실제 여성의 질 내부를 그대로 재현해 놓은 것 같다고 평을 받는 제품입니다. 명기 시리즈 중에서도 리얼함이 최고라고도 하죠. 마찬가지로 저자극을 위한 소프트 오나홀이기 때문에 성기를 막 문지르는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그다지 만족스럽진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처음 삽입할 때보다 횟수가 거듭될수록 훨씬 더 부드러운 오나홀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명기 시리즈는 전체적으로 냄새가 심한 편입니다. 화학 냄새에 민감한 분은 사용하기 다소 어려울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민감하고 훌륭한 감촉과 질 내 느낌은 냄새도 세척의 불편함도 모두 잊게 만드는 오나홀입니다. 부드럽고 소프트한 느낌을 선호한다면, 명기 시리즈를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