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염없이 바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삶의 동반자, 성인용품. 다른 사람은 모르지만, 나만 아는 비밀. 집 곳곳에 숨은 채로 지내지만, 그 어떤 것보다도 나에게 즐거움을 주는 존재. 많은 현대인의 외로움을 달래주는 기본이자 필수 아이템으로 성인용품 하나씩은 있을 거로 생각합니다.
과거에는 성인용품을 사용하는 것이 마치 죄를 지은 것처럼 부끄러운 일이라고 여겼던 때가 있습니다. 불순하고 좋지 못한 시선이 팽배했었죠. 하지만 지금, 성인용품의 위상은 과거와 달라졌습니다. 혼자 지내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고 남을 믿지 못하는 분위기가 팽배해지면서 성인용품은 오히려 선택이 아닌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정도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것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성인용품에 입문하지 못하고 혹은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모른 채 망설이고만 있는 분도 있을 텐데요. 성인용품의 기초, 꼭 사야 하는 것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브레이터] 성인용품의 기본 중의 기본이죠. 콘돔과 윤활제 그리고 바이브레이터라고 할 정도로 남녀 모두에게 기본이 되는 아이템입니다. 바이브레이터는 말 그대로 ‘진동기’라는 의미로 짧은 간격은 진동을 통해 오르가즘을 느끼게 해주는 인생의 동반자이기도 합니다. 한 번 맛을 보게 되면 그 느낌을 끊을 수 없다고도 하죠. 그만큼 매력적인 성인용품이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진동 기능에 충실하도록 제작되었지만, 성인용품 시장이 점점 커지면서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제품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피부에 닿는 제품이기에 안정성을 더하고 민감한 부위에 부드러운 촉감이 느껴지도록 제작돈 제품도 있죠. 또한, 한 가지 패턴이 아닌 여러 가지 패턴을 통해 진동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진동의 강도와 온열 기능까지 더해서 바이브레이터를 사용할 때마다 새로운 기분을 느끼도록 합니다.
[젤] 콘돔과 젤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이 두 가지를 한 쌍의 성인용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만큼 활용도가 높고 신체 어느 부위에 사용해도 자극을 주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젤에는 러브젤, 마사지 젤 등 다양한 종류의 젤이 있는데요. 민감도를 높여주는 러브젤은 클리토리스, 유두 등에 발라 애무할 때나 분위기를 고조시킬 때 활용하기 좋은 성인용품입니다. 물론, 커플이 아니더라도 자위를 하는 사람에게도 자극을 줄 수 있는 제품이죠. 특히 요즘 나오는 러브젤은 바르기만 해도 자극이 되는 제품도 있어서 새로운 경험을 하기에 충분합니다.
[우머나이저] 여성들에게는 성인용품의 기초 아이템 중의 하나죠. 요즘은 바이브레이터 기능을 탑재한 우머나이저도 많은데 꿩 먹고 알 먹는 격으로 여성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사용해 본 대부분은 “좋다고는 들었지만, 이렇게 좋을 줄은”이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우머나이저는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사용해 본 사람은 없다고도 합니다. 그만큼 여성 오르가즘의 혁명이라고 불리는 제품으로 현대인의 필수품이 아닐 수 없답니다.
[오나홀] 여성 성인용품에 우머나이저가 있다면 남성 성인용품에는 오나홀이 있습니다. 오나홀은 자위행위를 뜻하는 일본어 ‘오나니’와 구멍을 뜻하는 ‘홀’이 더해진 일본식 신조어로 남성용 자위기구를 통칭해 사용하기도 합니다. 오나홀은 페니스 전체를 자극하도록 제작되어 위아래도 흔들어서 오르가즘에 도달하도록 합니다. 물론, 오나홀 안에는 여러 가지 돌기가 설계되어 있어 제품마다 색다른 느낌을 줍니다.
성인용품도 점점 발전하면서 기본 스펙의 오나홀에 진동이나 다양한 모양의 돌기, 온열 기능, 자동 피스톤 움직임, 기타 움직임 등이 추가되면서 오나홀 스펙트럼도 더욱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남성들의 페니스를 더욱 즐겁게 하는 요소들이죠. 오나홀은 종류가 정말 많고 디자인도 기능도 다양해서 성인용품에 입문하는 사람이라면 혼란스러울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그럴 때는 아주 기본적인 아이템부터 단계를 높여가는 것이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