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 샵에 가면 가장 쉽게, 눈에 띄게 볼 수 있는 성인용품이 있습니다. 웬만한 제품은 될 수 있으면 ‘성인용품’처럼 보이지 않게 디자인된 반면에 딜도는 노골적으로 “나 성인용품이에요.” 하고 광고를 하는 듯 해 보입니다. 잡아 보기에도 다소 민망스럽고 그 목적이 뚜렷해 보이는데요. 막상 딜도를 들고 보면 이것을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어떻게 사용하는 게 최선일지 머릿속이 다소 복잡해지기 쉽습니다.
성인용품 ‘딜도’,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지 알아보겠습니다.
▣ 올바른 딜도 선택하기
과거에는 ‘딜도’라고 하면 정형화된 디자인이 많았습니다. 실리콘에 남성 성기 모양을 그대로 본 따 만든 모습이었죠. 지금도 여전히 그러한 딜도가 유통되고 있지만, 성인용품 시장이 점점 더 규모가 커지기 시작하면서 딜도 역시 다양한 모양과 형태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가격대도 천차만별이며 딜도마다 가진 기능이나 디자인 역시 조금씩 다릅니다.
종류가 워낙 다양한 만큼 나에게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기 역시 쉽지 않습니다. 사용해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부분이 많으므로 시행착오도 그만큼 많이 겪을 수밖에 없겠죠. 그러나 다양한 딜도를 사용해 보는 것만이 나에게 꼭 맞는 딜도를 찾는 가장 빠른 지름길입니다. 아무리 남이 좋다고 하는 딜도도 본인에게 맞지 않으면 무용지물이 되기 때문에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 봐야 합니다. 단, 가격이 높다고 해서 반드시 좋은 딜도는 아니므로 다양한 금액대와 모양의 제품을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관계를 가진 남성 성기 사이즈를 추측해 보고 딜도 사이즈를 결정할 수 있으며, 그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 딜도 사용하기
딜도를 사용할 때 준비해야 할 것 두 가지. 러브젤과 콘돔입니다. 러브젤과 콘돔이 필요한 이유는 실제 남성과 관계를 맺을 때와 같습니다. 여성의 성기를 보호하기 위해서 입니다.
필수용품이 준비된 상태에서 먼저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만듭니다. 조금 더 즐겁고 짜릿한 시간이 되기 위해서는 워밍업이 필요한 거죠. 미리 준비한 러브젤을 활용해서 부드럽게 성기를 마사지해 주는 것도 좋습니다. 금세 촉촉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워밍업이 되었다면, 본격적으로 딜도를 사용해 볼 텐데요. 가장 쉬운 단계의 딜도 사용법은 성기 모양의 딜도를 목적 그대로 활용하는 것입니다. 질 길이에 따라 깊숙하게 삽입해 삽입 운동을 합니다. 대부분의 딜도가 부드러운 재질로 제작되었으므로 빠르게 삽입 운동도 가능합니다. 이때 실리콘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더라도 질내 상처가 생길 수 있으므로 콘돔을 씌우고 러브젤을 충분히 바른 뒤 삽입 운동을 합니다.
반면에 G스팟의 자극을 느끼고 싶다면 짧은 삽입 운동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여성의 첫 번째 성감대라 불리는 G스팟은 질 내부에서 1/3 위치에 있으므로 딜도의 앞부분만 살짝 삽입하여 쾌감을 느끼게 합니다. 평소 자신의 G지팟 위치를 몰랐던 여성도 딜도를 활용해 위치를 알아가는 것도 방법입니다.
삽입하는 것 외에도 딜도를 흔들거나 돌리는 방식으로 삽입 동안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딜도 자체에 진동기가 있어 삽입 시 질 내에서 진동을 줄 수 있습니다. 단순 삽입 운동보다 훨씬 더 자극적이고 쾌감을 줄 수 있습니다. 이때 G스팟이나 클리토리스를 공략한다면, 절정에 다다르는 것도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다양한 자세를 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딜도 삽입 운동을 한다고 해서 반드시 눕거나 앉을 필요는 없습니다. 옆으로 누워 딜도를 넣는 방법도 있고 딜도를 흡착시켜 기승위 자세로 자위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이 자세의 장점은 두 손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죠! 엎드린 자세에서도 딜도를 활용할 수 있는데요. 물론 자세가 편안하지 않거나 익숙하지 않다면 쉽게 가능한 자세는 아니지만, 팔이 길거나 자세를 잘 잡을 수만 있다면 후배위 자세를 즐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가장 좋은 것은 역시 자신만의 방법을 찾아가는 것입니다. 반드시 자위할 때만 활용하는 것이 아니라 남녀 간 다채로운 성관계를 즐기기 위한 용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만큼 다양하게 본인에게 맞는 방식으로 딜도를 활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