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첫경험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요즘 갈수록 인기가 높아져 가는 성인용품에 대해서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그리고 성인용품을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를 하였습니다.
주제는 “성인용품 사용 나쁜 것라고? 천만에 말씀!”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춥고, 야외활동이 자제하는 것이 어느덧 습관이 되면서
사랑하는 연인과의 시간을 알콩달콩 하게 보낼 수 있는 것이 너무 나쁘지만은 않다는 생각도 드는데요.
어린 시절에는 장난감이 있었지만 어른이 되면서는 마땅히 취미를 가지기에도 어려움이 많고 짜릿함이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없어서 성인 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성인 용품을 사용하면 어떤 점이 연인 간에 좋을지 단점도 존재하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인 용품은 섹스토이라고 불려오는데요.
예전에는 트럭이나 길거리에서만 구매가 가능했지만
소비자들의 욕구가 솔직해지고 그에 따라 기업들도 많이 늘어나면서 이제는 가두상권에서도 성인용품샵을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성인 용품이 어떤 것인지부터 간단히 소개 드려볼게요.
건전한 성생활을 하면서 인간의 감각을 다방면으로 자극해 주거나 부부관계가 수월한 상황에서 사용해 주면 보다 가까운 사이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손이나 관계를 맺으면서 느낄 수 있는 자극보다 훨씬 강력하고 규칙적인 자극이 오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알고 보니 이런 것도 성인 용품!?
이것이 생소한 분들도 많이 계시니 성인 용품 선택하는 방법부터 알아볼까요?
많은 분들이 너무 기괴한 모습의 기구만 성인 용품이 아닌가 생각할 수 있으나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가 피임을 위하여 사용하는 콘돔도 성인 용품에 속하며 보다 원활한 관계를 맺는 데 도움을 주는 러브젤도 섹스토이에 속합니다.
콘돔도 일반적인 민자의 형상이 아닌 돌기가 있다든지, 조루 환자를 위한 특수 약제가 발라져 있다든지 다양한 기능성을 가진 콘돔 만으로도 보다 만족도 높은 성생활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사랑을 북돋아주는 러브젤
성행위를 할 때에 여성의 질 분비물이 비교적 적어서 피스톤이 어렵다면 사용하는 러브젤 종류도 인기인데요.
이것은 몸에 해롭지 않은 성분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전신 피부 마사지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몇몇 제품도 있을 정도이므로
사용에 거부감이 있을 수 있는 여성분들에게도 정확한 정보를 주어서 건전한 사랑을 맺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여성을 위한 여성 전용 제품
최근에는 바이브레이터(진동기)와 남근을 닮은 딜도가 결합된 제품이 인기입니다.
진동 기능이 탑재되어서 보다 짜릿하고 원활한 위로를 하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저렴한 제품은 3만 원 대부터 검증받은 브랜드의 경우 20~30만 원 대 그 이상의 고가 제품도 있습니다.
첫 입문이시라면 저렴하고 작은 제품부터 사용해보면서 차근차근 올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외에도 여성만을 위한 여성형 란제리 제품도 인기라고 해요.
영화나 애니메이션에서나 볼법한 섹시하고 특이한 디자인의 속옷이 남성들의 애인 선물 리스트에담겨 있다고 하네요
– 오로지 남성을 위한 제품
남성만을 위한 제품도 있습니다.
바로 링 제품인데요.
예전부터 중장년층에게 인기가 있었던 링 제품은 발기력이 약하거나 강직도가 아쉬운 중년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았으나, 요즘에는 젊은 20대~30대 남성들도 관심을 갖고 꾸준히 구매를 하는 제품이라고 해요.
사용법도 어렵지 않답니다.
관계를 시작하기 전, 미리 착용만 해두면 사랑하는 애인에게 더욱 이쁨 받을 수 있는 남성 성인 용품이랍니다.
작동원리는 남근을 압박하여 혈압을 상승시켜 발기 지속 시간을 증대시켜준다고 합니다.
재질이나 굵기가 천차만별이며 여성의 성기를 자극해 주는 효과도 있으므로 잘 알아보고 구매하시길 바라요
– 성인 용품 나쁘다!?
아직 우리 사회에서는 성인 용품이라는 것을 나쁘게 바라보는 선입견이 없다고 할 수는 없죠.
하지만 전국 광역시의 번화가만 가더라도 성인용품점은 꼭 존재하며 젊은 커플들의 발길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자신의 욕구와 사랑을 즐기는 데에 거리낌이 없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원치 않는 임신을 방지하기 위한 콘돔이라는 피임기구도 스스로 구매하는데 부끄러워하거나 드러내놓기 어려웠으나, 시대가 바뀜에 따라 性 인식도 달라지고 개방성도 점차 열려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풍토 때문에 드러내놓을 수 없었던 솔직한 욕구, 성욕이라는 것을 이제는 점진적으로 소비자들이 스스로 바꿔갈 필요성이 있습니다.
가까운 이웃나라인 중국에서는 정책사업으로 성인 용품 사업을 이어나갈 정도로 관심이 뜨겁습니다.
아직 보수적인 한국 사회에서는 어려울 수 있으나 우리가 식욕을 가지고 식사를 자유롭게 하듯이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성욕이라는 욕구도 존중받아야 마땅할 것입니다.
부끄러운 것이 아닌 솔직하고 당당한 것임을 우리가 스스로 깨닫고 하나씩 바꿔가는 것이 현시대에 알맞은 태도라고 생각됩니다.
– 현대인에게는 필수품 성인용품
현대인에게 필수품인 성인 용품은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올바른 방향성을 추구한다면
점차 인식도 개선되고 자연스러운 문화가 될 수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나쁜 것이 아닌, 식욕처럼 당연한 것.
누구나 기호가 있고 취향은 존중받아야 마땅한 것.
올바른 性 문화를 위하여 우리부터 하나씩 노력해가는 것이 어떨까요?
이상 여러분의 성인용품 가이드 첫경이 준비한 내용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ㅂㅂ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