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에게 꼭 필요한 욕구 세 가지. 식욕, 수면욕, 성욕. 생명에 꼭 필수적이진 않지만,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성욕은 주로 남녀 간의 관계나 자위를 통해 해결하게 됩니다.
그리고 남성과 여성 모두 첫 시작은 자위로 시작할 때가 많습니다. 남성 96%가 자위를 한다고 하며, 대게는 사춘기 성에 눈을 뜰 때부터 시작되죠. 적게는 1주일에 한 번, 많게는 그 이상 시도하고 남녀 서로 관계를 맺을 수 있을 때도 자위를 하곤 합니다. 이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일이며,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에게도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이렇게 정기적으로, 반복적으로 관계를 하거나 자위를 하는 것은 결국 오르가즘을 얻기 위함입니다. 절정에 달한 몸은 평소에는 느끼지 못하는 짜릿함과 황홀함, 그 누구와도 공유하고 싶지 않은 새로운 기분을 전해 줍니다.
하지만 자위를 하다 보면 예전만큼 자극이 오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조금 더 강렬한 자극을 원하는데, 만족스럽지 못할 때가 있죠. 그럴 때 활용하기 좋은 것이 바로 ‘섹스 토이’입니다. 주로 손으로 자위를 했다면, 색다른 자극을 전해줄 섹스 토이를 활용해 매번 달라지는 오르가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섹스 토이가 필요한 당신
손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럽고 그 이상의 만족을 필요 없다고 느끼시는 분에겐 사실 섹스 토이의 필요성이 크지 않습니다. 그러나 매번 같은 손, 같은 느낌, 같은 자극에 지쳐있고 좀 더 색다른 느낌을 갈구하고 있다면, 섹스 토이를 활용해 보는 게 좋습니다.
또, 이왕 쓰는 거 안전하고 검증된 제품으로 시작하는 것이 건강한 자위 생활에도 좋겠죠?
#어떤 제품으로 시작할까
섹스 토이 입문자라면 처음부터 너무 강렬한 자극에 의존하기보다는 섹스 토이가 어떤 것이고 어떤 자극이 느껴지는 정도의 맛보기로 시작해 보는 것이 좋은데요.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기 위해서 여러 가지 사용해 볼 것을 추천해 드리고 싶고 가격이 너무 비싸거나 부담스러운 디자인을 사용하기보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을 사용합니다. 일회용품이라면 더욱더 좋을 것 같네요!
대표적인 제품으로 ‘텐가’ 에그 시리즈가 있죠? 휴대성은 물론이고 귀여운 디자인에 섹스 토이가 처음인 분에게는 최적의 자위 도구입니다. 텐가 에그마다 모양이 달라 자극도 제각각. 다양한 자극의 맛을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성기 처음부터 끝까지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섹스 토이가 익숙해졌다면
몇 번 사용해 보는 것만으로 섹스 토이 세계에 푹 빠졌다면, 그다음은 지속해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 위주로 알아봅니다. 몇 번씩 다시 쓰기 위해서는 세척, 보관이 쉬워야 하고 여전히 휴대성도 좋아야겠죠. 집에 두고 쓸 예정이니 디자인도 깔끔하고 부담스럽지 않으면 좋겠고요!
보관, 세척, 건조까지 쉬운 레텐 힙센서 오나홀 홀컵도 좋습니다. 강한 조임이 느껴지는 삽입구부터 다양한 돌기와 굴곡 그리고 큰 돌기로 귀두를 자극해 성기 곳곳에 새로운 자극이 느껴집니다.
상단의 공기 구멍은 빨아들이는 듯한 느낌을 줘서 단순히 성기만 자극하는 것이 아닌 전체적으로 조이는 듯한 느낌을 주죠. 세 개의 공기 구멍을 적절하게 조절해 자극을 주는 것도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오나홀 슬리브를 꺼내기도 쉽고 세척 및 건조하기도 쉬운 구조로 되어 있어 누구라도 쉽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섹스 토이를 더욱더 간편하게
수동적인 움직임으로 다양한 자극을 시도했다면, 이제는 자동으로 움직이는 자극으로 쾌감을 더욱더 높여보시길 바랍니다. 수동으로 움직일 때 힘이 빠지거나 쉽게 지쳤다면, 자동으로 에너지는 비축하면서 훨씬 더 극대화된 자극으로 쾌감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레텐 스타워즈는 오나홀 회전, 피스톤 운동이 함께 이어져 귀두를 입체적으로 자극합니다. 8가지 삽입, 회전 패턴으로 다양한 자극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움직여 힘들이지 않고도 훨씬 더 다양한 자극에 집중할 수 있겠죠!
여성의 질처럼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제작되었으며, 돌기가 회전을 하면서 귀두와 귀두 아래를 자극해 짜릿한 오르가즘과 동시에 여성의 신음까지 제공해 마치 실제 여성과 섹스하는 듯한 느낌까지 들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