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드립니다
오르가즘을 느끼는 것은 여러 면에서 좋습니다. 오르가즘을 느낄 때 얻을 수 있는 쾌감은 100% 본인을 만족시키고 이외에도 스트레스를 줄인다거나 신체의 면역력을 높이기도 합니다. 에로스 사랑을 강조해서 각자의 호흡을 맞추며 깊은 운동을 하고 나면 운동도 되고 소위 꿀잠 잘 수 있는 잠자리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기분도 좋은데 건강에도 좋고 더군다나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으니, “세상에 이와같이 이롭고 산뜻한 게 또 있나?”라는 생각까지 들게 합니다.
만족스러운 기분인 오르가즘을 나만 느끼면 조금 아쉬울 때가 있습니다. 참고로 이 감미로운 내면을 나의 연인도 함께 느끼면 좋겠다라는 느낌을 가끔 합니다. 마침내 상대방이 제일 사모하는 부위를 자극해서 정상의 쾌감을 느낄 수 있게 만들고 싶은 욕구가 생기곤 하죠. 특히 여성의 몸은 의외로 숨겨진 성감대가 많은데요. 어떠한 부위를 자극하면 더욱더 짜릿한 쾌감을 느낄 수 있을지 여성의 성감대, 어디를 자극해야 할지 알아보겠습니다.
▣가슴
상당히 뻔한 부위가 아닐까 싶은데요. 상당수의 남자가 잘 알고 있는 여자의 성감대지만, 의외로 가슴을 어떤 방식으로 자극해야 하는지 ‘성감대’로 느껴지는지 잘 발견하지 못한 케이스가 상당합니다.
우선, 소위 ‘야동’에서 보는 것처럼 손으로 세게 움켜쥐는 것은 금물입니다. 자신의 가슴을 꽉 잡는 순간 쾌감이 아닌 통증이 될 수 있습니다. 여성의 가슴을 너무 세게 잡기보다는 오히려 부드럽게 쓸어 주거나 가슴 아래 부분을 살짝 잡고 위아래로 가볍게 자극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또, 지극히 세게 빨기보다는 혀를 사용해 유두의 끝을 부드럽게 자극해 주는 것도 방법입니다. 그런데 깨물거나 더없이 세게 빠는 액션을 좋지 않습니다. 손이나 혀로 하기가 어렵다고 느껴진다면, 유두를 흡입해 주는 다채로운 형태의 성인용품을 소비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질
가슴만큼, 지극히 올바른 성감대로 누구나 다 아는 부위입니다. 하지만 가슴처럼 간편하게 공략하기는 괴로운 부위이기도 하죠. 남녀노소 거의 아는 곳이지만, 모두가 질로 쾌감을 주기는 힘듭니다.
만약 질을 성감대로 활용하고자 한다면, 어느 정도 공략할 수 있는 스킬을 갖추고 접근하는 것이 좋은데요. 절대로 삽입하려고 하기보다는 질 주변을 부드럽게 자극하고 자연스럽게 애액이 흘러나올 때 삽입으로 이어간다면 더욱더 자연스러운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질은 여성의 신체 부위 중에서도 제일 예민한 곳으로 기필코 손으로 하기보다는 성인용품핑거가드를 끼고 질 주변과 질 내부까지 천천히 훑어가는 게 좋습니다. 핑거가드를 끼우더라도 손톱을 일단 정리하는 것도 잊지 말아야겠죠?
하나의 절차를 드리자면, 온도가 상승하는 안전 성인용품 러브젤을 관리하는 것도 좋습니다!
▣허벅지 안쪽
여성의 허벅지 안쪽은 신체 중에서도 가장 부드러운 부위에 속하죠. 촉촉한 피부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여성의 성감대이기도 그러나, 귀여운 남자 역시 애무하면서 흥분되기 놀라운 부위입니다.
손으로 만지고 쓸어보기도 펼치고 키스를 하거나 핥아 주는 것만으로도 금세 흥분이 되고 오르가즘을 더욱 바로 느낄 수 있습니다.
허벅지를 애무하면서 손은 원할하게 질을 애무하는 것도 더 성숙한 쾌감을 주기 좋은 방법입니다. 이때도 성인용품 핑거가드나 러브젤을 활용하면 더 촉촉한 상태로 쾌감을 줄 수 있겠죠?
▣귀
종종 영화를 생각하면 남녀 사이에 분위기가 무르익어 키스로 이어지기 직전 멘즈 혹은 여성이 귀를 미리 애무하는 걸 이해할 수 있는데요. 귀 또한 성감대로 더 언급되는 부위이고 상당수의 여성, 남자의 성감대이기도 합니다.
귀에는 감각 수용체가 여러 개 있으며, 다채로운 형태의 신경 역시 지나는 곳으로 오르가즘을 신속하게 도달하게 만들고 싶거나 강도를 상승시키는 테크닉으로 흥분을 주고 싶을 때 적극적으로 공략하면 이로운 부위입니다.
여자의 귀를 부드럽게 소유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키스하거나 입술로 마사지를 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설사 여자가 쾌감을 신속하게 하거나 강한 자극을 느끼는 것처럼 보인다면, 혀끝을 활용해 외이부터 귓볼까지 부드럽게 자극해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단, 성감대를 자극할 때는 입과 발 모두가 동시에 동시에 움직여 주는 것이 좋은데요. 한 곳만 일시적으로 멈춰 자극하기보다는 신체 전반의 곳곳을 손과 입술, 그것도 모자란다고 생각된다면 성감대를 자극할 수 있는 유명 성인용품까지 많은 가지로 구사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성감대가 여러 여성이라면 삽입도 전에 오르가즘에 도달해 지혜로운 자극을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