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오르가즘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남성’, ‘오르가즘’. 두 키워드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삽입 후 사정이 떠오를 것 같은데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자 보통은 이러한 방법으로 오르가즘을 느낀다고 알려졌지만, 남성이 느낄 수 있는 오르가즘은 반드시 사정과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정액을 뿜지 않고도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데, 대표적인 예가 애널 섹스이고 그 다음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요도 자극’이 있습니다. 요도를 자극하는 자위 중 하나인데요.
요도 자극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남성 성기를 질 내 삽입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할만한 오르가즘을 느끼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색다르고 더 깊은 절정에 다다르고 싶은 분이라면, 요도 자극에 호기심을 가질 것 같습니다. 요도 자위는 드라이 오르가즘 중에서도 가장 강한 자극이 된다고 알려져 있고, 한 번 빠지면 좀처럼 헤어나오기 힘들다고도 표현합니다.
뭔가 매력적으로 느껴지긴 하지만, 요도 자극을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요도 자극을 주기 위한 훈련이 필요하고 훈련을 한다고 해서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이죠. 요도에 자극을 줘 드라이오르가즘을 경험하기 위해서는 PC근 사용에 무리가 없어야 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PC근은 항문과 배설을 조절하는 근육으로 흔히 알고 있는 ‘케겔운동’ 시 필요한 근육이기도 합니다. PC근을 단련하는 방법으로 소변을 누었다 참기를 반복하는 것입니다. 단, 괄약근에 힘을 주지 않고 조절해야 하므로 상당히 힘든 훈련 과정이 요구되죠.
남성 오르가즘의 가장 어려운 단계라고 알려진 드라이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해서는 PC근의 단련도 중요하지만, 이를 적절하게 활용할 줄 알아야 하는데요. 우선, 드라이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해서는 전립선에 모든 정신을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자위할 때처럼 자극을 주고 풀기를 번갈아 가면서 자극을 주는 것도 필요하고요. 이러한 자극을 반복적으로, 집중해서 진행한다면 어느새 전립선 및 성기를 중심으로 쾌감이 몰려오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과정은 상당히 번거로울 뿐만 아니라 아무리 노력해도 본질에 접근하지 못할 경우,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은 드라이오르가즘이 무엇인지 그 근처에도 가보지 못한 채 포기하는 일이 생기게 되는데요. 이를 빠르게 달성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남성 성인용품 중 하나인 ‘요도 자위 기구’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요도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 유일한 도구이자, 사용 방법도 간단하죠.
남성 귀두에 있는 요도를 벌린 후 스테인리스 재질의 기구를 삽입해서 자극을 경험하게 됩니다. 말로는 설명할 수 없을 정도의 자극적인 쾌감이라고 표현하는데요! 요도 자위 기구를 사용하기 전에는 먼저 자위를 통해 쿠퍼액을 유도합니다. 쿠퍼액이 찼다고 느껴질 때, 요도 자위 기구를 삽입하고 쿠퍼액이 역류하면서 전립선을 강하게 자극합니다.
요도 자위 기구의 길이는 15~18cm 가량 되지만, 그 종류가 다양하니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같지만, 생김새는 모두 다 다르고 그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사용할 때마다 새로운 쾌감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누군가는 남성 성인용품의 끝판왕이라고도 말하는데요. 한 번 경험하면 그 쾌감을 잊을 수 없어 한동안은 여성과의 섹스를 완전히 잊게 된다고 하니! 남성이라면 도전해 보고 싶은 욕구가 생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요도 자위가 쾌감이라는 장점만 주는 건 아닙니다. 아무래도 딱딱한 고체를 인위적으로 요도에 삽입하기 때문에, 요도 손상이 발생할 수 있고 혈뇨 혹은 염증으로 비뇨기과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굉장히 하드한 자위 성인용품 중 하나로 쉽게 시도하기가 어려우므로 방법을 충분히 숙지한 후에 경험해 볼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방법을 잘 모르는 상태에서 시도할 경우 제대로 된 쾌감을 경험해 볼 수도 없겠지만, 자칫 비뇨기과를 가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드라이오르가즘 유경험자의 조언을 들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