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성적 욕망은 시점을 불문하고 인간이라면 자연스럽게 갖는 욕구의 하나입니다. 우리가 매순간 잠을 자고 먹는 것처럼 성적 욕구도 의욕적으로 욕망을 채워줘야 하는 인간의 기본 욕구입니다. 그렇지마는, 식욕과 수면욕과 달리 성적 욕구는 생명을 유지하는 데 당연히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인지 영원히 성적 욕구를 컨트롤하며 살아가는 종교인도 있습니다..
단점은 성욕이 참 멀리하고 싶은 존재이기도 합니다.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다가도 뒤죽박죽 끓어오는 성욕에 주체할 수 없을 때가 실제로 있기 때문입니다. 한 번 불타오른 성욕을 통제하는 데는 양호한 시간이 걸리기도 하고 해결하고 싶은 느낌이 머리를 혼란스럽게 만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혼자일 땐 자위를 펼치고 사랑하는 사람이 있을 땐 동시에 관계를 나누며 성적 욕망을 충족합니다.
불편한 점은 성욕이 매일 발생하는 것은 아니기에 커플이라도 서로가 희망하는 기간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남녀 성욕 비교를 연구한 결과에 따르면 남성이 여성보다 성적 욕망이 크고 남녀가 성적 욕구를 유사하게 느끼는 시기는 30대 중반부터 50대까지라고 합니다. 설령 그렇다 하더라도 평균적으로 여성보다 남성의 성욕이 크므로 관계를 맺을 때 시기나 횟수에 차이가 발생 할 수 있는데요.
한창 뜨거울 땐 서로가 원해서 빈번한 관계가 시도되지만, 그렇지 않을 때는 탁월한 물을 만들고 잠깐 많이 적극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서로가 맞춰가는 게 필수적입니다. 또한, 여성은 생리적 현상을 매달 겪으면서 호르몬 변화가 크게 일어나는 데 각 시기마다 성적 욕망이 격앙되고 낮아지는 차이가 있습니다. 게다가 출산한 여성은 출산 이후 급격한 성욕 감퇴를 느껴 부부관계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극적인 관계를 위해 남녀에게 꼭 필요한 것은 서로가 성욕을 잘 느끼는 시기를 파악하고 또 무슨 성적 취향 및 성감대를 가졌는지를 무작정 공유하는 게 좋습니다.
# 남녀 성욕의 시차
남자는 매일 성적 욕구가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매순간, 매일매일 있는 편입니다. 밥을 먹고 소화를 시키면 다시 배가 고파지듯이 성욕 또한 성적 욕구를 당하지 않고 수일이 지난 뒤 다시 그 욕구를 채워지니 끊임없이 성적 욕망을 해결할 창구를 검색하게 가능합니다.
반면 여성은 호르몬의 영향을 받아 성욕의 편차가 자란 편입니다. 배란일 전후로 에스트로겐의 분비량이 많아지면서 성적 욕구가 생기고 이 시기에 맞춰 관계를 갖는다면 평소보다 더욱더 화끈한 관계를 즐길 수 있답니다. 간혹 생리 전에 성적 욕구가 불타오르는 여성도 있는데요. 개개인 편차가 있는 만큼 성향을 잘 파악하는 것도 중요하겠죠!
남자든 여자든 몸이 피곤하거나 환경이 급격히 변하면 성욕 역시 급격히 떨어지는 경향이 존재합니다. 그럴 때는 사람들에게 휴식을 하고 체력을 보충하고 정신적인 피로도를 해소하는 액션을 갖는 게 좋을 것입니다.
# 관계가 소원할 때, 인기 성인용품으로 흥미 선택하기
수시로 똑같은 패턴의 생활은 애초에는 안정감을 느낄지 몰라도 시간이 지나면 흥미를 잃고 일상에 지루함이 생기기 쉽습니다. 그래서인지 가끔은 변화를 주는 시도가 중요합니다. 관계를 맺을 때도 마찬가지인데요. 서로 아무리 애틋하게 사모하는 사이라 하더라도 매일 같은 환경과 동일한 체위로 의무적인 관계에 초점이 맞춰진다면 서로에 대한 육체적 흥미가 소원해질 수 존재합니다.
그럴 때 ‘자극점’이 되는 것, 신속히 성인용품입니다. 섹스 패턴에 변화를 주고 평소 느끼던 자극보다 많이 강한 자극과 쾌감, 분위기를 주면서 잃어버린 관계의 흥미를 되찾게 만드는 거죠. 물론, 성인용품을 활용하기 대다수의 서로 성인용품을 사용하겠다는 충분한 합의가 이뤄져야 오해를 사는 일이 없겠죠? 혹시라도 기구를 사용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야한 속옷이나 가벼운 코스튬으로 전체를 바꿔보는 것도 흡족한 방법입니다.
즐거운 성관계는 육체적 쾌감도 중요하지만 정신적인 만족도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관심있는 마음만으로 부족할 땐 육체적 쾌감을 높여보거나 육체적 쾌감은 충분하지만, 정신적으로 부족함이 느껴질 땐 바다를 한껏 살리는 방식을 취급해 적극적인 관계, 시대를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이처럼 인기 성인용품을 통해 여러가지 비결을 찾아가면서 서로에 대한 주목도가 고조되고 끈끈해지는 결과로도 이어질 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