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첫경험 입니다.
오늘은 “취향에 따라 다른 성인용품 콘돔! 콘돔의 다양한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작하겠습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음식, 싫어하는 음식이 다르듯이 콘돔도 종류에 따라 오르가즘을 느끼게 하거나 혹은 방해를 하기도 합니다. 우스갯소리로 콘돔을 끼는 것은 코를 팔 때 고무장갑을 끼고 파는 것과 같다는 표현을 하기도 하는데요.
이는 내 취향과 내 성적 작용에 맞지 않는 콘돔을 착용했기 때문입니다. 사실 콘돔은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종류보다 두께, 형태, 특징(사정지연, 컬러, 향기, 젤타입 등)에 따라 구분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습니다.
그렇다면, 성인용품 콘돔은 어떤 종류와 제품들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형태에 따라 다른 콘돔의 종류
먼저, 눈에 보이는 형태에 따라 콘돔을 나눌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해 콘돔이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그 모양의 콘돔과 돌출형, 나선형, 굴곡형 등입니다.
– 일반 콘돔
콘돔 표면에 별 다른 디자인이 없는 타입입니다. 예전부터 판매하던 일반적인 콘돔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 굴곡형 콘돔
콘돔의 모양이 남성의 성기와 동일한 모양으로 제작되었으며, 성기 모양에 따라 맞춰 제작했기에 밀착력과 착용감이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일반 콘돔보다는 성감이 증대되는 효과가 더 좋은 편입니다.
– 돌출형 콘돔
콘돔의 표면에 돌기 모양의 돌출 디자인이 되어 있는 제품으로 여성의 질 내부를 자극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성감 증대에 좋은 효과를 나타내기도 하지만 그 반대로 아래가 예민한 여성 분들의 경우 오히려 성감 자극에 방해를 주기도 합니다. 호불호가 있는 편입니다.
– 나선형
나선 형태를 가진 콘돔으로 나선형 굴곡이 들어가 있습니다. 돌출형 콘돔과 마찬가지로 호불호가 있으며, 취향에만 맞는다면 성감 증대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특징에 따른 콘돔 종류
일반적인 모양이 아닌 다른 기능 및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는 콘돔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젤 타입 콘돔
평소 질 내부가 건조한 경우 젤을 통해 건조함을 해소해야 한다면 젤 타입의 콘돔을 통해 원활하게 삽입할 수 있습니다. 일반 콘돔보다 윤활제가 더 많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 향기 나는 콘돔
콘돔의 주 재료인 고무는 특유의 냄새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 냄새를 맡기 싫거나 혹은 관계 시 발생하는 냄새를 줄이고 싶을 때 향기 나는 콘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코향, 박하향, 딸기향 등 다양한 향이 존재합니다.
– 사정지연 콘돔
사정지연 콘돔은 말 그대로 남성의 성기를 둔하게 만들어 사정을 지연해주는 콘돔입니다. 콘돔 끝에 사정 지연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벤조카인(마취성분) 등이 발려 있기 때문에 관계 시 사랑을 나누는 시간을 더 늘려 줍니다.
- 두께에 따른 콘돔 종류
콘돔은 두께가 얇으면 얇을수록 관계 시 성감대를 더 자극하게 됩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얇은 두께의 콘돔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 일반형 콘돔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두께의 콘돔으로 0.03mm를 초과하는 두께입니다.
– 초박형 콘돔
0.03mm 이하일 경우 초박형 콘돔에 해당하며, 고무의 두께가 얇기 때문에 밀착력과 착용감,열 전도성이 좋습니다. 남녀 모두 무난하게 선호하는 타입입니다.
- 그 밖의 콘돔 종류
– 직경별 콘돔
슬림 47~49mm, 레귤러 52~54mm, 라지 56~58mm로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성기의 굵기에 따라 맞춰 착용할 수 있습니다. (콘돔이 성기와 맞지 않으면 찢어짐, 삽입 시 불편함 등을 호소할 수 있기 때문에 성기 사이즈에 맞춰 착용해야만 성적 흥분 및 안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길이별 콘돔
숏 160~170mm, 미디엄 170~185mm, 185~197mm로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성기 길이에 맞춰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콘돔은 청소년들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사정지연과 돌출형 콘돔의 경우 청소년은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이러한 특수형 콘돔을 제외하고는 청소년들도 콘돔 구매가 가능하니 사랑을 나눌 때는 반드시 콘돔을 착용해 안전한 사랑을 나누시기 바라겠습니다.
이상, 첫경험이 준비한 내용이었습니다.
즐거운 내용이었나요? ㅎ
다음에도 좋은 내용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